티스토리 뷰
목차
김준호와 김지민은 대한민국의 유명 개그맨 커플로, 최근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프로필과 경력, 그리고 결혼 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준호 프로필 및 경력
✅ 프로필
- 출생: 1975년 12월 25일
- 나이: 48세 (2024년 기준)
- 키: 171cm
- 몸무게: 87kg
- 혈액형: A형
- 학력: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 경력
-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 1999년부터 2018년까지 KBS2 '개그콘서트' 출연
- 주요 코너: '봉숭아학당', '씁쓸한 인생', '집으로', '대화가 필요해' 등
- 대표 유행어: "쟈나쟈나", "케어해 주쟈나", "~하잖아"
- 현재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 중1
✅ 수상 경력
- 2013년 제21회 KBS 연예대상 대상
- 2022년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토크 리얼리티 부문
- 2022년 SBS 연예대상 SBS의 아들상
김지민 프로필 및 경력
✅ 프로필
- 출생: 1984년 11월 30일 나이: 39세 (2024년 기준)
- 키: 160cm
- 몸무게: 45kg
- 혈액형: O형
- 학력: 북평여자고등학교 /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
-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 경력
-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 '개그콘서트' 출연: '봉숭아 학당', '까다로운 변선생', '9시쯤 뉴스', '쉰 밀회' 등 다양한 코너 참여
-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 '골 때리는 그녀들', '미운 우리 새끼', '아는 형님' 등 출연
✅ 수상 경력
- 2006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신인상
- 2012년: 제11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우수상
- 2013년: 제12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최우수상
- 2014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부문 여자 최우수상, 제26회 한국PD대상 코미디언부문 출연자상
- 2022년: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예능 부문 여자 우수상
김준호, 김지민 결혼과 프로포즈
1. 김준호와 김지민은 2022년 4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KBS 개그콘서트'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고, 김준호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을 때 김지민에게 위로를 받으며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2. 2024년 12월 11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진지한 프러포즈를 했다"며 "결혼식은 내년으로 계획하고 있고, 날짜는 미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준호는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 중 김지민에게 프러포즈했고, 김지민이 이를 승낙했다고 합니다.
3. 이전에도 김준호는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프러포즈를 했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적으로 "지민아, 결혼하자"라고 말하기도 했고, 올해 3월에는 조혜련에게 축가를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방식으로 김지민을 감동시켰는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 프로포즈 내용이 담긴 방송은 12월 중에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김준호, 김지민 궁합
김준호와 김지민의 궁합에 대해 사주를 통해 분석한 결과, 두 사람은 매우 좋은 궁합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 상호 보완적 관계
👉 김지민의 부족한 불기운을 김준호가 채워주는 형상으로, 서로 상호 보완해 주는 관계입니다.
2. 운세의 호전
👉 두 사람 모두 대운이 사주 원국보다 더 잘 흘러가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현재 사오미(巳午未) 여름으로 접어들어 앞으로 30년은 지나온 세월보다 더욱 좋은 날들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역할 분담
👉 김지민은 양간(陽干), 김준호는 음간(陰干)으로 사주 구조상 김지민이 김준호를 이끌어가는 형태로 보입니다. 김지민이 김준호의 상관성 오지랖 기질을 잘 제어해 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결혼과 자녀 운
👉 김준호는 현재 재성 [未/아내, 재물] 운이 들어와 결혼과 동시에 재물도 함께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김지민은 자식을 뜻하는 상관 [辛/자식]이 들어와 결혼 후 바로 자식을 볼 수 있는 운세입니다.
또한,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점술가는 김준호와 김지민의 궁합을 "찰떡궁합"이라고 평가했으며, "결혼하면 이혼 안 해"라고 말해 김준호를 기쁘게 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김준호와 김지민은 서로를 보완해주는 좋은 궁합을 가진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